땀나는 것을 예방하는 방법
‘ 주름진 나뭇잎들을 진정시킵니다.

얼굴 시술 전에 클리어 세안을 사용하여 얼굴 표면의 각질을 제거합니다. 바르게 바르면 세안 직후 피부가 두꺼워지지 않아 향후 긴장감 있고 울퉁불퉁한 외관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제품을 충분히 사용하세요.

상쾌하고 촉촉한 피부를 벗깁니다.

시술 후 제품 이체를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습력이 있다’는 것을 눈치챘을지 모르지만, 얼굴에 사용한 제품은 이제 저녁의 당신의 선택 제품이 될 것입니다. ‘제품 배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세안과 함께 제품 배치의 조합이 당신이 저녁에 들고 다닐 것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희가 페이셜에 가기 전에 수건으로 얼굴을 완전히 닦고 파운데이션이나 파우더 제품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제품을 플러싱하면 얼굴이 빨개질 뿐이고 제품 전달이 더 뚜렷해집니다.

제품배치입니다.

부드러운 아이섀도우와 새로운 외모를 돋보이게 하는 아첨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뉴트럴 토닝 컨실러를 눈가에 대고 접지면 컨실러를 깔아줍니다. 밝은 피부의 파운데이션부터 시작하여 필요한 경우 파운데이션에 추가된 컨실러를 사용하여 새로운 모습을 위장합니다. 눈썹 사이의 잔주름을 숨기려면 ‘물 수 있는 경련성 안면 팔렛’을 사용하고 ‘중성 톤’으로 덮으세요. 스트레치 자국을 숨기려면 수직선을 부채질하는 것과 함께 강남안마 지침서를 사용하십시오.

이해의 빛, 표정의 빛을 주고 대중의 홍조를 억제하기 위해, 밝은 표정을 지으세요. 그러면 무시하고 당당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닥터 J.라고 불리는 안경을 쓴 그 의문의 남자와 대면하게 해주세요. 먼저, 여러분이 마지막 얼굴 치료를 중단하게 만든 문제들을 해결하지 않으면 여러분의 표정이나 옷장을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올바른 위치에 서세요.

턱을 세우고 어깨를 펴고 똑바로 서세요.

허리에서 구부려 손바닥과 안쪽으로 손을 아래로 늘어뜨리세요.

머리와 상반신을 바닥에서 천천히 들어올려 바닥으로 내립니다. 가슴을 먼저 올린 후에 서서히 머리를 들어 올립니다.

턱을 부드럽게 내리고 옆구리를 향하게 합니다. 이 주름 형성을 하는 동안 ‘주름 형성’은 쉽습니다. 턱을 바닥에 부드럽게 문지른 다음, 위쪽으로 주름을 잡고 저절로 닫히도록 하세요. 아래턱을 벌리지 마세요.

입을 벌리고 웃기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의 뺨은 자신의 이빨로 통통하게 부풀어 있어야 하고 여러분은 자신의 코가 빛나는 것을 볼 수 있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약간 빙글빙글 돌리면 멋진 표정을 지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눈으로 당신의 표정을 고르세요. 다음으로, 여러분의 손끝을 사용하여 여러분이 입에서 느낄 수 있는 것과 같은 감각을 눈에 넣으세요. 다음으로, 엄지손가락을 옆구리에 대고 손가락 끝을 바깥 구석에 대세요.

그런 다음 이전 두 단계에서 했던 것과 동일한 작업을 반복합니다. 당신의 이마, 턱, 그리고 코는 이제 평평해야 합니다.

연습과 함께, 이 얼굴 운동은 쉽고 재미있어집니다. 추가적인 훈련으로, 여러분은 새로운 얼굴 표정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즉, 여러분이 당황할 때 혹은 여러분이 어떻게 선택할 때 여러분의 얼굴을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Too!’입니다.

비록 이것은 단지 예시에 불과하지만, I numbering, angling, 그리고 다른 신체 위치 지정은 여러분의 일상생활에서 더 나은 자세와 더 나은 시력을 갖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땀에 젖은 손바닥을 멈추고 다한증을 예방하고 다른 사람처럼 행동하는 법을 배우세요, 왜냐하면 아무도 주목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금더 자세한 정보는 gg안마 스킨케어 블로그에 소개 되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